본문 바로가기
미스트롯

탄생한 트로트 괴물, 국악 신동 진혜언의 미스트롯3 탈환기!

by hello5123 2024. 1. 9.
반응형

'미스트롯3'에서 눈에 띄게 빛나는 샛별, 진혜언에 대한 소감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트로트 괴물이 등장하고 있는데, 바로 국악 신동 진혜언이죠!

진혜언의 미스트롯3 무대

진혜언

첫 번째 무대부터 마음을 사로잡은 진혜언은 1라운드에서 이찬원의 ‘시절인연’으로 올하트를 획득, 국악 신동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그의 간절한 마음과 소중한 사람들에 대한 진심이 녹아있는 무대는 공개 5시간 만에 1만 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별한 무대

미스트롯3

2라운드에서는 챔피언부로 선정되어 최다 인원의 핸디캡을 극복하며 장민호의 ‘풍악을 울려라’를 선곡,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음악 없이 목소리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춤 실력까지 과시한 진혜언은 마스터들과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분히 충족시켰습니다.

진혜언의 특별한 무대에서 빛난 순간은 팀원들이 노래를 부를 때도 밝은 미소와 화음으로 무대를 완벽하게 메워 나갔던 순간입니다. 센터로서 무대의 서막과 엔딩을 장식하며, 그의 존재감은 마스터들과 시청자들을 감탄케 했습니다.

마스터들의 칭찬과 기대

미스트롯 마스터

마스터들은 진혜언의 무대에 대해 "첫 소절부터 마지막까지 본인의 실력을 책임지고 펼친 무대가 기가 막히게 멋졌다"고 칭찬했습니다. 반주 없이도 무대에 착수하는데 부담을 느끼지 않고,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그에 대한 기대는 높아지고 있습니다.

진혜언의 출신과 업적

국악신동

진혜언은 제36회 전주대사습놀이 전국학생대회 판소리 장원을 수상하며 각종 콩쿠르와 국악제 등 대회에서 뛰어난 업적을 세워왔습니다. 그의 발성과 트로트의 감칠맛을 섞은 창법으로 국악 신동에서 트로트의 미래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미스트롯3'에서는 앞으로 진혜언의 어떤 무대로 세상을 놀라게 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그의 특별한 무대에 함께 감탄하며, 향후의 성장을 기대해보세요!